Techlabs
검색 광고 & 디지털 마케팅
15년 이상 경력의 실무자가 직접 실시간 입찰 관리는 물론, 키워드 발굴, 효율 분석 등 기존 대행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끕니다.
검색 광고는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비즈니스를 노출하는 서비스이며,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비스 유형
파워 링크
파워링크(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는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네이버의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파워 컨텐츠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2,000 여개 광고주 보유 및 운영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광고주 확보, 광고주 성장에 기여하여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전환 유도
국내 95% 이상 광고 매체 운영 가능
직접 운영가능한 DA 영역 다수 보유
PC
· 네트워크 배너(GDN, 모비온 등)
· 포털 사이트 메인 배너(네이버, 다음, 등)
· 커뮤니티 배너(보배드림, 이토랜드 등)
· e-commerce 배너(위메프 인터파크 등)
MOBILE
· 네트워크 배너(GDN, 카울리, 맨플러스 등)
· 포털 사이트 메인 배너(네이버, 다음 등)
· SNS (카카오, 페이스북 등)
· APP 배너 (바이블 25, 아이엠스쿨 등)
서비스 영역
SA(검색 광고) 영역
DA(디스플레이 광고) 영역
SNS 영역
차별화된 운영 방법으로
낮은 CPC 단가와 높은 광고 효율 달성
직접 운영이 가능한 DA 영역 다수 보유,
다양한 업종 및 제품/서비스 광고 경력
매체 별 사용자 성향에 따라
광고 소재/방식의 다양화를 통하여 광고 효율 극대화
파워컨텐츠 PC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 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일부 키워드에서 통합검색 (스마트블록/VIEW) 영역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 될 수 있음
- 일부 키워드에서 VIEW 탭 검색 영역의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될 수 있음
(적용되는 키워드의 경우 VIEW 탭 검색에서 광고가 3개씩 반복되어 노출됨)
컨텐츠의 힘은 한계가 없습니다.
다른 광고상품과 함께 집행 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어
전체 광고 성과를 개선시킵니다.
정보 제공의 주체를 분명히 밝힘으로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 호의도를 높여줍니다.
고 연관도 콘텐츠를 통해 작성된 광고 소재는 핵심 내용을 예상할 수 있어 클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하여 거부감을 줄여주며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채널 유입수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봅니다.
또한, 기존과는 다른 잠재 고객 군에게 광고 노출이 됨으로써 비즈니스의 외연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