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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labs

검색 광고 & 디지털 마케팅

15년 이상 경력의 실무자가 직접 실시간 입찰 관리는 물론, 키워드 발굴, 효율 분석 등 기존 대행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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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광고는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비즈니스를 노출하는 서비스이며,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비스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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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링크

파워링크(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는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네이버의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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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컨텐츠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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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검색 광고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2,000 여개 광고주 보유 및 운영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광고주 확보, 광고주 성장에 기여하여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전환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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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95% 이상 광고 매체 운영 가능

직접 운영가능한 DA 영역 다수 보유

PC

· 네트워크 배너(GDN, 모비온 등)

· 포털 사이트 메인 배너(네이버, 다음, 등)

· 커뮤니티 배너(보배드림, 이토랜드 등)

· e-commerce 배너(위메프 인터파크 등)

MOBILE

· 네트워크 배너(GDN, 카울리, 맨플러스 등)

· 포털 사이트 메인 배너(네이버, 다음 등)

· SNS (카카오, 페이스북 등)

· APP 배너 (바이블 25, 아이엠스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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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영역

SA(검색 광고) 영역

DA(디스플레이 광고) 영역

SNS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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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운영 방법으로

낮은 CPC 단가와  높은 광고 효율 달성

직접 운영이 가능한 DA 영역 다수 보유,

​다양한 업종 및 제품/서비스 광고 경력

매체 별 사용자 성향에 따라

​광고 소재/방식의 다양화를 통하여 광고 효율 극대화

​파워컨텐츠 PC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 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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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컨텐츠 모바일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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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부 키워드에서 통합검색 (스마트블록/VIEW) 영역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 될 수 있음
- 일부 키워드에서 VIEW 탭 검색 영역의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될 수 있음
  (적용되는 키워드의 경우 VIEW 탭 검색에서 광고가 3개씩 반복되어 노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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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의 힘은 한계가 없습니다.

​다른 광고상품과 함께 집행 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어

전체 광고 성과를 개선시킵니다.

정보 제공의 주체를 분명히 밝힘으로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 호의도를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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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연관도 콘텐츠를 통해 작성된 광고 소재는 핵심 내용을 예상할 수 있어 클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하여 거부감을 줄여주며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채널 유입수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봅니다.

또한, 기존과는 다른 잠재 고객 군에게 광고 노출이 됨으로써 비즈니스의 외연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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