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echlabs

​파워컨텐츠 마케팅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검색 이용자와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네이버만의 검색 콘텐츠 마케팅 상품

​파워컨텐츠 PC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 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_001.png

파워컨텐츠 모바일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_02_02.png

- 일부 키워드에서 통합검색 (스마트블록/VIEW) 영역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 될 수 있음
- 일부 키워드에서 VIEW 탭 검색 영역의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될 수 있음
  (적용되는 키워드의 경우 VIEW 탭 검색에서 광고가 3개씩 반복되어 노출됨)

메타마케팅-홈페이지_04_01.png
메타마케팅-홈페이지_04_02.png
02.png

컨텐츠의 힘은 한계가 없습니다.

​다른 광고상품과 함께 집행 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어

전체 광고 성과를 개선시킵니다.

정보 제공의 주체를 분명히 밝힘으로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 호의도를 높여줍니다.

메타마케팅-홈페이지_03.png
메타마케팅-홈페이지_02_01.png

고 연관도 콘텐츠를 통해 작성된 광고 소재는 핵심 내용을 예상할 수 있어 클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하여 거부감을 줄여주며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채널 유입수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봅니다.

또한, 기존과는 다른 잠재 고객 군에게 광고 노출이 됨으로써 비즈니스의 외연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타마케팅-홈페이지_02_03.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