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echlabs
파워컨텐츠 마케팅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검색 이용자와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네이버만의 검색 콘텐츠 마케팅 상품
파워컨텐츠 PC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 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또는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일부 키워드에서 통합검색 (스마트블록/VIEW) 영역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 될 수 있음
- 일부 키워드에서 VIEW 탭 검색 영역의 광고 노출 개수가 2개 → 3개로 확대될 수 있음
(적용되는 키워드의 경우 VIEW 탭 검색에서 광고가 3개씩 반복되어 노출됨)
컨텐츠의 힘은 한계가 없습니다.
다른 광고상품과 함께 집행 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어
전체 광고 성과를 개선시킵니다.
정보 제공의 주체를 분명히 밝힘으로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 호의도를 높여줍니다.
고 연관도 콘텐츠를 통해 작성된 광고 소재는 핵심 내용을 예상할 수 있어 클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하여 거부감을 줄여주며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채널 유입수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봅니다.
또한, 기존과는 다른 잠재 고객 군에게 광고 노출이 됨으로써 비즈니스의 외연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bottom of page